하동군, 24일까지 자원봉사 체험활동 사진 공모…우수사례 시상·전시
[하동/남도인터넷방송] 하동군은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확산하고 미담사례를 널리 알리고자 자원봉사 체험활동 사진을 공모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주제는 ‘나누는 기쁨, 더 큰 하동’이며, 공모작품은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체험했던 느낌이나 감동적인 순간을 담은 사진으로 하동군에 주소를 두고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한 단체 및 개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응모를 희망하는 군민은 오는 24일까지 1인(단체)당 3점 이내로 500만 화소 이상의 사진파일(JPG)을 공모신청서와 함께 하동군자원봉사센터(880-6528)로 직접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hd1365@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신청 제출서류 등 사진전 공모와 관련한 각종 서식은 하동군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vt.hadong.g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군은 이번 사진전 공모로 나눔 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의 진솔하고 감동적인 활동 사례를 시상해 군민들의 적극적인 자원봉사 활동 참여를 유도하고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겠다는 방침이다.
군은 이달 말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봉사활동 내용, 작품성, 파급효과 등을 종합 평가해 오는 12월 개별통지 또는 하동군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입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확산하기 위해 사진공모 입상작 전원을 하동군청 1층 로비에 전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jl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