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남도인터넷방송] (사)주민통합서비스 행복하동네트워크(상임대표 이천형)는 28일 오후 4시 30분 하동종합사회복지관 3층 다목적홀에서 군민, 참고마운가게·+나눔가게 협약점, 사회단체 등이 참여한 가운데 ‘따뜻한 동행 행복나눔 음악회’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하동군이 주최하고 (사)주민통합서비스 행복하동네트워크와 (사)환경실천연합회 하동지회가 공동 주관하는 행복나눔 음악회는 ‘군민의 행복 충전 더 큰 나눔 하동’이라는 슬로건으로 지역민의 주민생활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마련된다.
2014 원더풀데이즈 민·관협력 주민문화행사 일환으로 열리는 이날 음악회에는 지역의 사회봉사단체들이 대거 참여해 주민통합서비스의 자발적 주민 참여에 의한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5회째를 맞는 행복나눔 음악회는 7080포크송을 비롯한 대중가요와 밸리댄스, 색소폰 공연 등 신명나는 노래와 연주로 주민들에게 따듯한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천형 상임대표는 “주민문화행사 따뜻한 동행 행복나눔 음악회에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행복하동네트워크가 하동지역사회복지협의체와 민관협력기구로서 앞으로도 군민의 다양한 복지 욕구 충족을 위한 주민통합서비스로 민·관이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한 기운을 가득 담은 훈훈한 지역사회로 만들어 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음악회 후원 협약기관 및 업체로 하동병원, 하동중앙치과, 경남복지재단, 하동지역자활센터, 한밭제다, 요산당, 다산원, 골드퀸 주얼리 하동점, 둘둘치킨 하동점, BYC 하동점 등이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