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하나카드 순천만! 보전 후원협약 체결
순천시, 하나카드 순천만! 보전 후원협약 체결
  • 박봉묵
  • 승인 2014.12.2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남도인터넷방송] 순천시와 하나카드가 오늘(22일) 11시 서울 하나카드 본사에서 순천만의 효율적인 보전과 현명한 이용방안 기금 마련을 위해 순천시는 하나카드와 협약을 체결했다.

            ▲ 순천시, 하나카드 순천만! 보전 후원협약 체결

순천시와 하나카드는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 통합기념으로 Sync(싱크)적립카드와 연계한 "SuncheonBay" 적립카드를 발매하여, 세계5대 연안습지의 하나인 순천만 보전 등 녹색경영의 파트너로서 상호 협력키로 한 것이다.

협약 주요내용은 하나카드는 순천만의 효율적인 보전을 위해 "SuncheonBay" 카드 상품 을 판매한 유치지원금 3만원과 이용금액의 0.1%을 발전기금으로 후원 적립하고, 순천시는 카드소지자에 대해 관광지 입장료 50%를 할인하여 준다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 순천시, 하나카드 순천만! 보전 후원협약 체결

이번 협약은 전국 976개의 하나/외환은행 지점망을 통해 카드상품을 발매하여『하나 SuncheonBay』카드 사용을 통해 생명의 땅 순천만의 생태보전과 주요관광지 할인 혜택에 따른 순천관광 활성화 물론 하나금융의 녹색성장 선도 기업 이미지 홍보 등 상호 윈-윈 전략에서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시는 금번 협약식이 생태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인식이 확산되는 가운데 순천만 생태보전 필요성의 공감대가 모아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