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나눔은 힐링 에너지!
강진군, 나눔은 힐링 에너지!
  • 박봉묵
  • 승인 2014.06.2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 강진군장애인복지관에 의료기기 지원

[강진/남도인터넷방송]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종일)는 지난 19일 강진군 장애인복지관(관장 최용희)에 의료기기를 전달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 직원들로 구성된 빛 나눔이 봉사단(단장 신옥철) 12명은 지난 19일 강진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장애인 의료기기 2종(3백만원 상당)전달하고 직접 장애우들과 함께 의료기기 체험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지원하는 간섭파치료기와 초음파 자극기는 어깨, 목, 무릎 등의 통증에 자극을 줘 몸이 불편한 장애우의 근육이완 작용을 통해 통증완화와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치료기로 많은 장애인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이날 봉사단은 직업 나눔 프로그램인 박스포장 체험과 종이접기, 점토놀이 등 재활 프로그램에 참여해 장애우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저녁에는 장애인복지관 이용 장애우 20명과 초록우산드림오케스트라 강진창단연주를 관람하며 오케스트라에도 단복대여, 식대 등으로 290만 원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쳤다.

이종일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소외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돌려주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이웃과 더불어 함께하는 한국가스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송기훈 주민복지과장은 “기업의 이익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환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 더욱 확산돼 사랑이 넘치는 따뜻하고 행복한 강진군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저소득 고효율 조명기기 교체사업과 독거노인 주거환경지원사업, 지역아동센터 아동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며 이웃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 강진, 한국가스공사지역본부의료기전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