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자··· 702명 인사 단행
[전남교육/남도인터넷방송] 전남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2014년 7월 1일자로 3급 승진 2명, 4급 승진 4명 등 일반직공무원 702명에 대한 인사발령을 24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 김용신 총무과장이 행정국장으로, 김재원 행정과장이 나주공공도서관장으로 각각 3급 승진하여 자리를 옮겼으며, 박성수 목포공공도서관 총무부장이 홍보담당관으로, 이종범 예산과장이 총무과장으로, 임의환 홍보담당관이 예산과장으로, 김기오 정책기획관 정책평가담당이 행정과장으로, 김기정 전남교육시설감리단장이 시설과장으로, 조재훈 전남학생교육문화회관 총무부장이 거점고육성추진단장으로, 이양재 거점고등학교육성추진단장이 장성공공도서관장으로, 김판수 시설과장이 전남교육시설감리단장으로 각각 보직을 변경했다.
4급 승진은 김점수, 서정일, 이병수, 김성태 사무관이 승진했다. 5급의 경우 최동욱 감사관 청렴담당사무관이 광양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장으로 전보되는 등 33명이 자리를 옮겼으며, 병영상업고등학교 김정희 행정실장 등 4명이 사무관으로 승진했다.
전남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인사발령에 있어 5급 이상은 전문성과 능력에 맞춰 적재적소에 배치했고, 6급 이하 전보는 본인의 희망에 따른 전보서열명부에 의하여 배치 하였으며, 특히 승진에 있어서는 교육지원청 및 도서지역 근무경력자를 우대하였고, 앞으로도 도서지역과 격무부서 근무자가 우대 받을 수 있도록 인사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jl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