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영광관광지음식 중국 전역에 방영"
영광군, "영광관광지음식 중국 전역에 방영"
  • 박봉묵
  • 승인 2014.08.1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남도인터넷방송] 영광군(군수 김준성)의 관광지와 음식, 문화가 TV와 잡지를 통해 중국 전역에 소개된다.

영광군은 중국 상해 TV 방송사와 잡지사 지난 18일 영광을 방문해 주요 관광지과 음식, 문화 등을 취재했고, 취재한 내용을 중국 내 40여개 지역 방송사와 월 80만부를 발행하는 관광안내 잡지를 통해 중국 전역에 소개한다고 밝혔다.

방송에서는 영광 백수해안도로, 백제불교최초도래지의 관광지와 영광 법성포단오제, 영광 굴비백반의 음식 만드는 과정 등 지역의 문화와 먹거리가 함께 소개된다.

매년 수천명의 중국 관광객이 영광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고 있는 상황에서, 방송과 잡지를 통해 영광군이 중국 전역에 소개되면 앞으로 더 많은 중국 관광객이 영광을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영광군은 그동안 해외관광객 유치를 위해 중국 화동지역 대형여행사 및 관련 언론사와 러시아 인바운드 여행사 대표들을 초청하여 영광을 널리 홍보하고 여행상품이 개발될 수 있도록 팸 투어를 추진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앞으로 해외 관광객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영광의 주요관광지와 음식·숙박시설의 친절·봉사 교육을 실행하고, 해외 관광객 입맛에 맞는 음식 문화 개선에도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 영광, 백수해안도로

▲ 영광, 백제불사면불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