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제12회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광양시, “제12회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 박봉묵
  • 승인 2014.08.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복지 이․통장 역할 결의 다져

[광양/남도인터넷방송] 제12회 광양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8월 22일(금) 광양실내체육관에서 정현복 시장, 우윤근 국회의원, 서경식 시의회 의장 및 도․시의원, 주요 기관․단체장, 이․통장 및 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는 지방행정 최일선에서 시민과 행정의 가교로, 주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묵묵히 땀 흘려 온 이·통장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전국 이·통장연합회 광양시지회가 개최한 이번 행사는 밸리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모범 이·통장에 대한 표창, 복지 이․통장 위촉장 수여 및 선서문 낭독 등 개회식, 체육대회, 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개회식에서는 복지 이․통장 위촉장 수여 및 활동에 대한 선서문 낭독이 함께 이루어져 복지 사각지대 문제 해소를 위한 민․관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기초를 다졌다.

또한, 체육대회는 4개 팀을 구성하여 배구, 윷놀이, 줄넘기 등 3개 종목으로 진행되었으며, 노래자랑 등 이벤트도 마련돼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 광양, 이.통장한마음체육대회


이날 정현복 시장은 “우리 시정 최일선에서 주민의 행복과 시의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해 오신 이·통장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라며 “민선6기의 성공적인 시정 수행을 위해서 이․통장님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광양, 이통장한마음체육대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